뉴스
엠트웰브, 야들리애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O2O마케팅 전문기업 ㈜엠트웰브(대표 윤주의)가 웰빙 수제 치킨 브랜드 ‘야들리애치킨’의 모바일상품권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 사업영역 확장 나서
[창업경영신문 서재필기자] 몇 해전부터 이어진 경기 침체 등 대내외적인 악재 속에서 외식 프랜차이즈들의 약진이 돋보인다. 실제 지난 4월 한국농수산식품···
제이케이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수출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제이케이글로벌(대표 박정근)은 지난 18일 KSCM(Korea Service and Content Market)에서 중국 Shenzhen Hollys Catering Management(대표 Ma···
이진형 야들리애치킨 부천점주 “1년 운영 여유자금 필요” 조언
외식업계에 옛날치킨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퓨전 치킨을 내세운 야들리에치킨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대형 브랜드는 아니지만 맛과 가성비를 앞세워 주머···
기름 상태 알려주는 튀김기로 ‘승부’
프랜차이즈의 성공 척도는 뭘까. 대부분 가맹점의 수와 매출을 기준으로 판단한다. 결국 가맹점의 경쟁력이 높아야 프랜차이즈가 성공한다는 거다. 문제는 가맹···
[대박창업] 성공 프랜차이즈 ‘DNA가 다르다’
성공한 프랜차이즈 기업의 조건은 뭘까.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차별성, 경쟁력을 비롯해 확고한 시스템을 갖춘 본사, 리더십을 지닌 CEO, 브랜드를 믿는 고객 등···